마산 청보리' 사는 이야기

구름빵의 제빵교실, 빈s마카롱, 대박입니다.

마산 청보리 2018. 3. 31. 07:00

구름빵의 제빵교실 이라는 블로그가 있습니다. 

운영자는 2018년 현재 고등학교 2학년 생입니다. 

이름은 주원빈이라고 합니다. 

'빈'이라고 불리지요.


이 학생은 제가 가르쳤던 학생입니다. 경남꿈키움중학교 졸업생이지요. 그것도 1기 였습니다.^^


중학교 다닐 때 부터 빵만들기를 좋아했고, 제과제빵을 열심히 했던 친구입니다.


고등학교도 자신이 하고 싶은 빵을 계속 하기 위해, 인근의 대안고등학교인 태봉고등학교로 진학했습니다.


제가 태봉고등학교에 한번씩 놀러를 가기에 계속 만나고는 있었습니다.


어느 날, 빈이가 운영하는 [구름빵의 제빵교실]블로그에 아래와 같은 글이 올라왔습니다.

마카롱 주문제작을 받는다는 내용이었습니다.

생각해보니 중학교 시절에도 마카롱을 만들었던 학생입니다.


블로그에 보니 자세한 설명이 있었습니다. 소개드리자면

빈s마카롱은 많이 달지 않고 좋은 재료를 씁니다.(유기농설탕을 사용합니다.)

 주문제작만 받고요. 택배 가능합니다. 

맛은 딸기, 초코, 녹차, 커피, 인절미 5가지 입니다.

수제 마카롱이고 가격은

4구 - 5,000원

10구 - 10,000원입니다.

배송비는 3만원 이상시 무료이고 그 이하는 택배비 받습니다.

연락주세요. 010 9799 9844


[구름빵의 제빵교실] 블로그에 있는 4구 사진입니다. 


저는 구름빵의 실력을 알고 있기에 블로그에 우선 10구를 주문 했습니다.

계획대로 라면, 3월 21일에 받았어야 하는 데, 그 주에 구름빵으로부터 문자가 왔습니다.

선생님, 마카롱 혹시 이번 주 말고 다음 주로 미룰 수 있을까요?

재료가 이상이 있어서 새로 다시 다 만들어야 할 것 같아요.ㅠㅠ

ㅠㅜ 다음 주에 꼭 완벽한 마카롱을 선 보이겠습니돠~

저는 한 주를 기다려야만 했습니다. 하지만 위의 문자도 보시면 아시겠지만, 구름빵의 제품에 대한 정성은 대단합니다.^^


드디어 약속했던 일주일이 지났고 드디고 30일!!! 마카롱을 받았습니다.

두둥!!! 오!!! 포장지도 이쁩니다. 선물로도 부족함이 없어 보입니다. 열어보니!

후핫!!! 이런!!! 너무 이쁩니다!!! 인절미 맛은 없었습니다. 녹차, 초코, 딸기, 커피 맛 마카롱이었습니다.

비쥬얼을 감상하시죠. 초코맛입니다.

한입, 두입 먹었습니다. 먹다보니 사진 찍는 것을 깜빡해서..ㅠㅠ.. 녹차맛입니다.^^

저희 집 꼬맹이는 딸기맛을 잘 먹더군요.

딸기맛입니다.


커피맛은 아내님께서 후루룩 드셨습니다.


맛 평가를 하자면. 음...정말 솔직하게 말씀드리자면

1. 크기 : 적당합니다.

2. 느낌 : 아이스크림을 먹는 줄 알았습니다. 냉장실에 넣었다니 먹었더니 시원하면서 쫀득한 식감이 일품이었습니다.

3. 가격 : 수제 마카롱이 이 가격이라니! 개당 1,000원꼴이지만 돈이 아깝지 않았습니다. 그만큼 제품의 완성도가 높았습니다.

4. 총평 : 다음 주에 더 주문하기로 했습니다. 저희 딸아이는 마카롱을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앉아서 3개를 먹어버리더군요. 맛있다면서요.^^. 그리 달지 않고, 쫀득하고 시원 달콤한 식감이 최고였습니다. 우유와 함께 드시면 더 환상적인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제자가 만들었기에 더 냉정하게 맛보았습니다. 단지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고등학생에게 동정의 희망을 주자는 뜻이 아닙니다. 정말 가격대비 재료도 좋고 맛도 훌륭한 마카롱이었습니다.


이 글을 구름빵이 본다면, 확인해 주십시오.


10,000원치 추가 주문하겠습니다. 댓글에 주문 확인했다고 남겨주세요.^^


중학교 1학년때 부터 봤던 아이가 이제 18살이 되어 자신이 직접 만든 마카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대견하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합니다. 저는 제자라고 해서 값싼 동정을 하지 않습니다.


일단 한번 드셔보십시오. 나중에는 유명해지고 더 비싸져서 2018년에 드시지 못한 것을 후회할 지도 모릅니다.

지금은 전국에서 온라인으로만 주문 가능합니다. 주문 사이트는 아래에 소개합니다.


빈s 마카롱, 죽기전에 꼭 먹어봐야할, 맛있는 마카롱입니다.^^


이 글은 내 돈주고 직접 사먹은 마카롱에 대해 솔직하게 적은 시식평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