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 청보리' 사는 이야기

TBN에서 스쿨존을 만나다.

마산 청보리 2017. 5. 4. 07:00

창원교통방송!

TBN!

창원 FM 95.5 MHz

진주 FM 100.1 MHz

다들 잘 아시죠?^^

앞으로 매주 수요일 저녁 6시 6분부터 방송되는 "달리는 라디오 교통방송입니다." 중 "이PD가 간다."고 하는 스쿨존 방문 및 소개 방송을 함께 하기로 했습니다. 저는 이PD님과 경남의 스쿨존을 다니며 각 스쿨존 사항을 분석하고 조언하고 칭찬하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진행자는 조용준님은 천의 목소리를 가지신 아주 유쾌하신 분이더군요. 덧붙여 제가 존경하는 창동 소굴의 메인 DJ! 설효숙누님의 직속후배라고 하십니다. (갑자기 더 친하게 느껴진다는..^^)

방송국 분위기는 아주 좋았습니다. 저에게 문자값 폭탄을 유도하셨던 전작가님도 반가웠습니다.^^

음...뭔가 '우리가 남이가'의 마이크와는 좀 다른..

지난 4월 26일 첫 방송이 나갔습니다. 생방이다 보니 은근 긴장 되더군요. 저희 직장에서도 이 날 방송을 들으시고 다음 날 방송 잘 들었다며 격려하시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왠지 부끄럽더군요.^^;;

창원교통방송(TBN)에서 우리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스쿨존에 관심가져주시고 먼저 손 내밀어 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앞으로 이PD님과 매주 수요일 만나 다양한 학교를 찾아 갈 것입니다. '우리 학교 스쿨존도 찾아와 주세요.'라고 원하시는 분들은 <#9550>으로 문자 주시면 됩니다. 100원의 정보 이용료가 부과됩니다. 

단번에 세상이 바뀌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좋은 마음을 가진 분들이 점차 많아지면 분명히 세상은 바뀔 것입니다. 

이번에 TBN에 고정출연하게 되면서 출퇴근길에 일부러 라디오를 듣게 되었습니다. 라디오도 특별한 매력이 있더군요. 

매주 수요일 저녁 6시. 동부지역은 95.5 서부지역은 100.1 로 주파수를 맞추셔서 지역의 스쿨존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변화는 관심을 가지는 것에서부터 시작됩니다. 

당신의 관심이 변화의 시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