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 청보리' 사는 이야기

운동할 때 최고의 가치가! SUDIO TRE 블루투스 이어폰.

마산 청보리 2017. 10. 29. 11:00

저는 SUDIO 팬입니다. ㅎ. 기회가 닿아 인연이 되었고 지금도 이어폰은 SUDIO 제품만 사용중이지요. 

저번에 SUDIO TRE를 제공 받았고 한참 사용 중입니다. SUDIO TRE 제품에 대한 리뷰는 아래 글로 첨부합니다.

최근에는 줄넘기 다이어트를 했는데 이 이어폰을 끼고 했지요. 정말 떨어지지 않습니다. 착용감도 아주 편안했고요. 줄넘기도 계속 했지만 최근에는 날이 좋아 SUDIO TRE을 끼고 등산을 했습니다.

한국의 가을은 산이 너무 이쁘지요. 올라가며 한컷.^^

제가 도착한 곳입니다. 정상은 아니었고 돌탑이 쌓인, 산의 중간 지점쯤 되는 곳이었어요. 일부러 사진을 찍었죠. 가을에는 어디서 뭘 찍어도 다 이쁜 것 같아요.

등산할 때 이어폰 끼고 있는 모습을 직접 찍은 사진입니다. 동네 뒷산이라 가벼운 차림으로 등산했습니다. 아름다운 산을 좋은 음악과 함께 걷는 기분은 또 특별했습니다. 만족스러운 산행이었습니다.


후에 시간이 되어 이번에는 라이딩을 했습니다. 물론 SUDIO TRE 무선이어폰을 착용했지요.

제가 라이딩도 하거든요.ㅎ

귀에 꼭 맞구요.

최고였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라이딩을 할 때는 잔잔한, 조용한 노래를 선호하는 편입니다. SUDIO TRE는 자전거를 타면서도 음량조절과 전화까지 간단히 받을 수 있었고, 귀에서 헐겁지 않고 편안한 것이 특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블루투스 이어폰이라고 해서 음질이 나쁠 것이라는 선입견이 있었지만 두 달정도 사용한 결과 사용함에 문제는 없었습니다. 거실에 폰을 두면 왠만한 집안을 다녀도 소리는 끊기지 않았습니다. 다만 야외에서 줄넘기를 할 때, 바람이 심하게 불때는 소리가 끊기는 현상을 경험했습니다. 바람때문인지, 제 느낌적 느낌 때문인지는 정확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분명한 것은 바람이 불 때, 소리가 끊기는 현상을 경험했다는 것입니다.


즉 제가 바람이 많이 부는 날에도 열심히 줄넘기를 했다는 뜻이지요. 정말 이놈의 살들은...ㅠㅠ..


암튼 실제로 나름 격렬한 운동을 할 때 SUDIO TRE 이어폰을 착용한 결과, 생각보다 훨씬 착용감이 좋았다는 것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다만, 제가 욕심이 있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충전을 미리 해두어야 한다는 부담감이 있습니다. 얼마전 충전을 해 두지 않아서 팟캐스트를 못 들었던 경험이 있거든요. 물론 저의 실수지만 말입니다.


SUDIO는 수제 이어폰을 만드는 스웨덴 회사입니다. 한국 고객들을 위해 상당한 공을 들이고 있습니다. 기술에 자신이 있는 것은 분명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계속 새로운 제품을 선 보이고 있습니다. 


좋은 이어폰을 사면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SUDIO 이어폰이 있어 운동할 때 만큼은 줄에 걸리는 걱정은 하지 않고 있습니다.


물론 유선과 무선은 각각 장단점이 있습니다. 무선의 최대 장점은 줄꼬임과 줄길이에 대해 신경을 안 쓰도 된다는 것이고 최대 단점은 배터리를 신경써야 한다는 것입니다. 어디 나간다면 전날 미리 충전을 시키지요. 하루는 거뜬히 사용가능하더군요.


SUDIO TRE, 무선 이어폰으로서는 부족함이 없는 제품 입니다. 운동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감히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