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 청보리가 보는 세상이야기

[IT제품리뷰]상상 그 이상의 만족, Sudio TRE 블루투스 이어폰

마산 청보리 2017. 8. 13. 15:00

Sudio가 새로운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Sudio는 북유럽, 스웨덴 스톡홀롬에 위치한 이어폰 회사입니다. 저도 우연한 기회에 Sudio와 인연을 맺게 되었지요.

그 후 Sudio는 제 생활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이어폰을 통해 팟캐스트, 음악을 계속 들었기 때문입니다. 어느 날 Justin 으로부터 메일이 왔습니다. Justin 은 Sudio에서 한국을 맡고 있는 인물입니다.


역시나 한글 번역기로 돌린 듯한 약간은 어색한 문장이었습니다. 한마디로 멋진 제품이 나왔다는 흥분과 소개글이었습니다. 저는 TRE제품을 신청했고 약속대로 일주일 후 DHL을 통해 집에 도착했습니다.

Sudip 공식 제품 박스입니다. 고급지더군요. Sudio 이어폰은 수제품입니다. 왠지 박스의 리본도 일일이 직접 묶는 느낌이..

짜잔!!! Sudio TRE 블루투스 이어폰입니다. 첨엔 생김이 신기했습니다. '갈고리처럼 생긴 이 건 뭐지?'

비닐에 단단히 싸인 박스, 아까워서 쉽게 개봉하기 힘들었습니다.

열었습니다. 우와!!! 왠지 아이폰을 개봉하는 느낌이더군요.

구성품입니다. 꼭! 있어야 할 것만 있는데 왠지 존중받는 느낌이 좋았습니다.

급한 마음에 귀에 장착했습니다. 오!! 갈고리 모양이 귀안쪽에 딱! 들어맞더군요. TRE는 격렬한 운동에도 좋다길래, 실제로 달려봤습니다. 우와!!! 귀와 하나된 느낌? 정말 빠지지 않더군요. 게다가 편안하기까지.

충전하는 곳입니다.

음량조절, 플래이, 전화 받기, 재생 등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작은 설명서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두꺼워서 처음엔 놀랬습니다. 펴보니 각 나라별로 적혀 있어서 두껴웠던 것, 실제 내용은 한장입니다. 한글 설명도 잘 되어 있습니다.

같이 온 케이스 입니다. 정말 멋집니다.ㅠㅠ


Sudio 홈페이지를 방문했습니다.

오! 첫 화면에 Tre!

허걱! 129,000원, 저렴한 가격은 아닙니다. 하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는 제품입니다.

Tre제품의 장점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생활방수/귀에 고정/10분간 급속충전 가능/재생최대 9시간/ 대기 10일/ Siri 보이스 컨트롤 등 리모컨 기능/ 게다가 1년 워런티까지!!!


저는 개인적으로 Sudio가 한국에 엄청나게 공을 들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1년 워런티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하여 제품고유번호를 입력하면 1년간 매우 관대하고 친절한 무료 교환 서비스를 보장한다는 뜻입니다.

그리고 현재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Tote Bag Summer Campaign KOREA 2017>


1.기한 : 제품 소진될 때까지(개인적으로 왠만하면 제품이 소진될 것 같진 않습니다.^^;;)

2. 캠페인코드 : Summerkey

3. 캠페인 코드 혜택 : 총 32%(TAX FREE + 15%) + 무료 토트백(26,000원)


*공식 홈페이지(www.sudiosweden.com)에서만 사용가능


사실 저도 sudio로 부터 Tre 제품을 제공받아 글을 적고 있지만 Sudio의 고객 응대 정성에 감동을 느끼고 있습니다. 


Sudio가 스웨덴에 있는 회사다 보니 한국 고객들과 면대면으로 만나기가 힘든 것이 사실입니다. 해서 한국 전담 직원 Justin 이 자신에게 관련 메일을 보내 주면 바로 해결해 준다고 합니다. 


Justin의 메일 주소는 <Justin@sudiosweden.com>이며, 24시간 안에 해결이 가능하다고 큰소리 치고 있습니다. 해결 가능 분야는 특별할인 코드 제공/ A/S문제해결 / 무료 선물박스, 리젠트 탭 추가 등입니다.


Sudio는 자신들의 제품에 자심감과 자부심이 대단합니다. 한국 소비자들에 대한 관심과 정성도 대단합니다. 단지 장사를 위해서가 아니라 IT 강국인 한국인들과 좋은 관계를 맺고 싶어하는 것 같습니다.


사실 아직까진 Sudio 제품을 현실에서 쉽게 만나보지는 못합니다. 찾아보니 판매처가 있기는 있네요.



마지막으로 Sudio 이어폰에 대한 개인적인 평은 


1. 우선 애플제품과 상당히 친합니다. 저는 아이폰을 사용하는 데 Siri 컨트롤이 되니 신기하더군요.

2. 음질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3. 단지 소리 뿐 아니라 제품 하나하나에 정성이 느껴집니다. 수제품이라고 알고 있어서 그런 지도 모르겠군요.

4. 이미 Justin과 메일을 몇 번 주고 받았더니 친해진 느낌입니다. 어색한 한국말이지만 어색해서 더 정이가는 것 같습니다.


Sudio 제품을 접하고 있으면 기업이 어떻게 해야 하는가에 대한 생각까지 절로 듭니다.

단지 이어폰입니다. 하지만 Sudio와의 만남은 이어폰 그 이상의 감동을 드릴 것입니다.

상상 그 이상의 만족! Sudio Tre 블루투스 이어폰이었습니다.

이 포스팅은 Justin과의 메일을 통해 Sudio의 제품을 제공받고 양심적으로!!! 작성한 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