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 청보리가 보는 세상이야기

[IT제품리뷰]유선 이어폰 강자! Sudio TVA

마산 청보리 2017. 8. 19. 07:00

스웨덴의 핸드메이드 이어폰 회사 sudio 이야기 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제품은 sudio TVA 입니다. 유선 이어폰입니다. 그냥 유선이어폰이냐!!! sudio는 평범한 것을 거부하지요. 외형은 아이폰 이어폰과 유사하나 기능은 그 이상인!! 제품입니다.

핑크입니다. 오른쪽 밑에 적혀있습니다.

Designed for all smaartphones and tablets.

모든 폰과 테블릿에 최적화된 디자인입니다.

sudio 에서도 TVA 모델에 대해 가볍다고 광고하더군요. 실제로? 상당히 가볍습니다. 20g 정도 됩니다.

제품 내부입니다. sudio답게 깔끔합니다.

완벽한 A/S를 위한 고유번호와 케이스, 클립, 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핑크는 여성만을 위한 색이냐!!! 저는 동의하지 않습니다. 핑크도 충분히 남성에게 잘 어울리는 색입니다.

신기한 것, 마이크에 대고 쉬리야~~ 라고 부르니 쉬리가 반응을 합니다. 우와!! 제가 아이폰 유저라 그런지 몰라도, 친 아이폰 제품 같아 더욱 마음에 들더군요. 즉 one 버튼으로 모든 것이 제어 가능합니다. 약간의 조작 훈련이 필요하지만 충분히 매력적입니다.

이어폰 줄이 너무 긴 경우 옷에 고정시킬 수게 클립도  있습니다.

현재 행사중인 토트백입니다. 옆에 일반 볼펜을 두었습니다. .

<Tote Baf Summer Canpaign KOREA 2017>


1. 기한 : 제품 소질 될 때까지(개인적으로 왠만하면 제품이 소진될 것 같지는 않습니다.^^;;)

2. 캠페인코드 : Summerkey

3. 캠페인 코드 혜택 : 총 32%(TAX FREE + 15%) + 무료 토트백(26,000원)


*공식 홈페이지(www.sudiosweden.com)서만 사용가능


홈페이지에서 소개하고 있는 TVA 제품입니다. 역시 1년 워런티 제품입니다. 

워런티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한 제품의 고유번호를 입력하면 1년간 매우 관대하고 친절하게 무료 교환서비스를 보장 한다는 뜻입니다. 저는 구입 후 1년 내 이어폰에 그 어떤 문제가 발생해도 sudio에 문제를 제기하면 바로! 그 자리에서! 관대하게! 새 제품으로 교환해 준다고 이해했습니다. 

무게는 가볍지만 음질은 가볍지 않습니다. 


블루투스 이어폰과 유선 이어폰은 장단점이 있습니다. 제가 사용해 본 결과 블루투스 이어폰의 최대 장점은 운동할 때, 자전거 탈 때 줄이 걸리지 않아 아주 편하다는 것입니다. 반면 블루투스 이어폰의 최대 단점은 충전을 신경써야 합니다. sudio 블루투스 제품은 10분 급속충전 기능이 있어 다른 제품에 비해 충전 걱정은 덜 합니다.


반면 유선 이어폰의 가장 큰 장점은 충전의 걱정을 안 해도 되고 심적으로 선으로 연결되어 소리의 안정감을 줍니다. 블루투스 이어폰에 비해 저가라 막 가지고 다니기도 마음의 불편함이 덜합니다. 게다가 sudio TVA 제품은 가볍고 이쁘기 까지 해 귀에 꽂는 순간 편안함마저 더 합니다.


저는 이어폰으로 주로 음악과 팟캐스트를 듣습니다. Sudio TVA는 기대 그 이상의 음질을 제공합니다.


55,000원이 유선 이어폰으로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1년간 마음놓고 사용할 수 있고, 고퀄리티의 음질을 보장받는다고 생각하면 그 정도의 가치는 하는 제품이라고 확신합니다.


선물을 하기에도 좋은 제품입니다.


Sudio의 제품 박스는 받는 이에게 감동을 더 하기에 충분합니다.


내가 사용하기에는 부담스럽더라도 음악을 좋아하는 지인, 사랑하는 이에겐 감동을 줄 만한 좋은 선물입니다.


핸드메이드 이어폰이 뭐가 다른지, 스웨덴의 회사가 왜 이렇게 한국 소비자를 위해 정성을 많이 들이는 지, 소리를 들어보면 그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Sudio 와의 인연, 저에게도 특별합니다.

이 포스팅은 Justin 과의 메일을 통해 Sudio의 제품을 제공받아 사용 후 양심적으로 작성했습니다.


<경상남도의 진일보 팟캐스트 "우리가 남이가!", 클릭하시면 바로 들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