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만의 함께 사는 세상 :: 공정한 세상을 꿈꾸는, 경상도 지역 팟캐스트 쥬디들!!

갱상도 지역, 그 중에서도 마산, 창원, 김해 지역이 뭉쳤다! 

말 많고 탈 많은 6명이 뭉쳤다!

매주 수요일 벙크에서 세상을 위한 거침없는 입담이 쏟아진다!

팟캐스트 "우리가 남이가 시즌 3! 쥬디들" 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4회? 까지만 할 것이라고 말씀드렸던 방송이 어느 새 16회까지 녹음했습니다. 


모두가 청취자 여러분들의 도움 덕분이라고 감사히 생각하고 있습니다.

뒷줄 왼쪽부터 모자를 쓰고 있는 마산 청보리, 센터에 김기자, 편집을 맡고 있는 김PD


앞 줄 왼쪽부터, 음향을 맡고 계식 박PD님, 가운데 오리를 잡고 있는 전박사, MC한율.


이제 갖출 건 다 갖춰졌습니다. 매주 수요일 저녁 7시!!! 창원 남양동(?), 남산동(?) 정확히 모르겠습니다.ㅠㅠ.


MC 한율의 벙크에서 녹음을 하고 있습니다.

주 코너로는 마산, 창원, 김해, 경남 지역의 맛집을 소개하는 '세상맛보기'

환경과 세상에 대한 진실을 파헤치는 전박사의 '팔때까지 파보자!'

한 주 동안 경남 지역의 소식을 전하는 김기자의 '경남늬우스'

한 주 동안 세상이야기 중 우리가 함께 다룰 만한 이야기를 선별하여 소개하는 '세상핥기'


크게 4개의 파트로 진행됩니다.

MC한율입니다. 쥬디들의 가장 큰 수혜자라고 할 수 있죠. 방송을 듣고 섭외 들어온 행사도 있고, 아무튼 현재 지역에서 잘 나가는 MC입니다. 실제로 그런 능력도 있습니다. 행사문의, 신청은 MC한율. 010 9870 0953 입니다. 쥬디들 듣고 전화했다 하시면 확실한 DC를 약속했습니다.^^

샛별 엄마. 김해뉴스의 김기자님이십니다. 곧 엄마가 되실 분이예요. 김해 지역의 다양한 이야기를 전해주시지요. 사실 김해지역 소식 뿐 아니라 다양한 사회현상에 대해 폭넓은 식견을 가지고 있어 말씀을 들으며 우리가 팩트체크를 꼭 하게하는 습관을 가지게 해 주셨습니다.

전박사, 환경과 아이들에게 관심이 많습니다. 삐끼면 면도를 하지 않는 특징(?)이 있지요. 그의 이야기를 듣고 있으면 왠지 숙연해지고 순수해 집니다. 제대로 된 대우를 받는 날이 오기를 우리모두 바라고 있습니다.


김PD님, 현업이 너무 바쁨에도 불구하고 우리 방송하고 나면 몇 번을 들으시며 최상의 방송이 될 수 있도록 신경 써 주시는 편집PD님 입니다. 김PD님 덕분에 우리 방송이 세련되지고 있습니다. 예전에 영상촬영일을 했던 이력이 있는 분입니다. 한마디로 진짜 능력자!!!


박PD님, 현재 방송국에서 실제 일하고 계신 분입니다. 단지 쥬디맨의 자유스러운 분위기와 사람들이 좋아서 계속 오시다가 은근슬쩍 음향 PD로 자리를 박게 해 버렸지요. 본인도 좋아라하시고,^^. 우리 방송을 통해 느끼는 게 많다고 하시는 쥬디들의 진짜 광팬이십니다.


쥬디들에 임하는 저희들은 수익을 위해 방송하지 않습니다. 모두 자기돈, 자기시간 내어가며 일부러 모여 이야기를 합니다. 다만 저희들이 바라는 것이 있다면 좀 더 많은 분들이 저희 방송을 들어주시고 피드백을 하시며 함께 고민하고 성장하는 방송이 되면 좋겠다라는 소망입니다.


우리 '쥬디들'은 카테고리가 '지역'입니다. 우리는 '코미디'로 시작했는데 '시사'로 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급히 '지역'으로 옮겼지요. '지역'으로 옮긴 이유는 애청자님께서 '지역'으로 가면 순위관리가 수월할 것이라는 조언때문이었습니다. 실제로 저희들이 팟빵에서 카테고리를 '지역'으로 옮긴 후 방송 업로드 후 전국 1위를 했던 적이 2번 정도 있습니다. 허접한 방송이 아니라는 뜻입니다. 물론!!! 순위는 다운로드 수와 재생 수로 하기 때문에 애청자 여러분들의 관심 때문이라는 것! 100% 사실입니다.^^ 감사히 생각하고 있습니다.


저희들은 모두 본업에 바쁘지만 수요일 쥬디들, 2시간 녹음을 위해 많은 준비를 합니다. 그리고 쥬디들을 계속하는 가장 큰 이유는 저희들 본인들이 즐겁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6명이 만나 웃으며 농담하고 즐겁게 이야기하는 것 자체가 삶의 활력소가 되기 때문입니다.


우리들이 즐거워야 청취자분들도 재미있을 것이라는 믿음이 있습니다. 방송에 임하는 저희들은 즐거운 마음으로 신나게 녹음하고 있습니다. 적어도 경상남도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저희 방송을 팟캐스트 들으시는 분들께 소개좀 해주시고 많이 들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방송에 대한 평가, 조언들은 '팟빵' '우리가 남이가 시즌 3' 게시판에 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들은 청취자분들과의 소통을 간절히 원하고 있고 소통을 해야만 한다고 믿고 있습니다. 


소통의 한 방법으로 매주 수요일 저녁 7시 창원 벙크로 놀러 오시면 언제든 저희 방송을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방송에 대한 소개는 페이스북 공개그룹에 '팟캐스트 우리가 남이가'를 검색하셔서 가입하시면 됩니다.


갱상도 지역에서 작은 균열을 꿈꿉니다. 공정한 세상, 아이들에게 부끄럽지 않은 세상, 꼭 알아야 할 진실에 대해 여과없이 말씀드립니다. 팟캐스트 쥬디들!!! 후회하지 않으실 것입니다.^^


아래 문장을 클릭하시면 지역의, 지역을 위한, 우리들의 이야기 쥬디들!!을 다시듣으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마산 청보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