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 청보리' 사는 이야기

번개 파워! 번개맨의 매력에 빠지다.

마산 청보리 2015. 4. 28. 11:51

지난 4월 18일 거제문화예술회관에 "번개맨의 비밀, 스페이스 번개맨" 공연을 보러 갔습니다.

거제 문화 회관 앞에 평화의 상이 있더군요. 위안부 상이 있었습니다. 이런 상이 있는 것을 몰랐는데 우연히 보게 되어 잠시 묵념을 하였습니다.


시간이 되어 드디어 '스페이스 번개맨'의 막이 올랐습니다.

번개맨은 EBS '모여라 딩동댕'에서 하는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에게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저도 TV를 통해서만 아이가 볼때 번개맨을 시청했는데 직접 본 것은 처음이었습니다.

'아이들 프로그램인데 뭐, 같이 앉아서 봐주자.'

사실 처음에는 이런 마음으로 보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막상 공연이 시작되자 저도 모르게 번개맨의 매력속으로 빠져들어갔습니다.

줄거리부터 배우들의 연기, 무대장치 등 어느 것 하나 흠 잡을 것이 없었습니다. 훌륭한 작품이었습니다.  

공연중에는 사진촬영이 금지되어 있어 사진을 찍지 못하였습니다. 공연 후 배우들이 나와 인사를 할 때 아이들의 반응은 폭발적이었습니다. 극 중 번개맨이 죽을뻔한 장면이 있었는데 크게 소리내어 우는 아이들이 상당히 많았습니다. 아이들에게 번개맨의 위상이 어느 정도인지를 알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공연 중간 중간에 배우들이 관객석으로 들어와 아이들과 하이파이브를 하며 함께 하는 모습은, 저의 심장도 두근거리게 했습니다.


너무나 유명한, 번개맨, 마리오, 나잘난, 더날잔, 땡이, 별이, 달이 등 초호화캐스트들을 직접 보니 정말 설레이더군요.


이날 작품은 TV에서 하는 내용이 아니라 번개맨의 또 다른 버젼이었습니다. 우주로 날아간 조이랜드 친구들의 이야기였는데요. 1시간이 어찌 지나갔는지 모르겠더군요.


일본에는 파워레인져가 있고 미국에는 어벤져스 팀이 있다면 우리나라에는 번개맨이 있다고 감히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우리들의 번개맨,


대한민국 아이들의 마음속에 언제나 정의의 사도로 그 자리를 꼭! 지켜주시길 바랍니다.


번개~~~~~파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