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 청보리' 사는 이야기

1년을 기다렸다! 최고의 치맥찬스! 훈식당이 개점합니다.^^

마산 청보리 2018. 8. 6. 07:00

행복한 아지트! 훈식당을 아시나요?^^

훈식당은 2017년에 처음 개점한 아마추어들의 뜻깊은 주점(?)입니다.

작년 개점하여 엄청난 호응을 일으켰지요.

낮 뿐 아니라 밤까지도 손님이 넘쳤던 훈식당.^^

8월 10일, 8월 17일, 금요일에만 장사합니다. 


그것도 저녁 6시부터 밤 11시까지만!! 명확한 우천시 한 주 연기됩니다. 어설픈 우천시에는 강행한다는 뜻이겠지요.^^ 티켓을 구입하시는 것이 모두에게 이롭습니다. 티켓 구입 문의는 055-540-0152로 하시면 됩니다.

작년 행사 사진입니다. 손님들의 표정들이 밝습니다.

야외 식당이라 더욱 괜찮습니다.

올해 달라진 메뉴들! 맥주 안주와 간편 식사로 최적화되었습니다. 

'훈식당이 뭐길래? 이렇게 호응이 좋아??'


훈식당은 창원시 진해 종합 사회복지관에서 주최합니다. 전문 장사꾼들이 아니라는 뜻입니다. 그럼 본업도 바쁘신 이 분들이 왜 이주간 황금같은 불금에 쉬지도 않으시고 식당을 운영하시는가!! 훈식당의 수익금은 진해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복지사업비로 충당되기 때문입니다. 즉 이 분들은 자신들을 위해서가 아니라 이웃들을 위해서 재능기부를 하시는 겁니다. 물론 본인들의 요리실력이 나아지는 특혜를 받기도 합니다.


왜 고생을 사서 하냐고 행사 관계자 중 한분인 이미소라님께 여쭸습니다.


"네 분명 힘듭니다. 하지만 진해주민들이 일상에서 행복을 발견하고 누릴 수 있게 노력하며, 복지관이라는 공간이 누구나 편안하게 소통하고 즐기는 공간으로 거듭나기 위해 행사를 진행합니다. 훈식당 덕분에 평소에 뵙지 못했던 분들, 고마웠던 분들 모시고 만나게 되니 이 또한 즐거움입니다. 많이 많이 오셔서 지인분들도 만나시고 지역을 위한 따뜻한 행사에 동참해 주세요~~~"


다시 안내 합니다. 

이번 주 금요일인 8월 10일, 다음 주 금요일인 8월 17일! 저녁 6시부터 진해 종합 사회 복지관 일대인 꿈터에서 훈식당이 열립니다. 

1년에 딱 이틀 열리는 특별한 잔치입니다. 작년보다 음식맛이 훨씬 나아졌다는 소문이 들리고 있습니다. 아마 이곳에 가시면 평소에 뵙지 못했던 페이스북 스타분들과 혼자 집안에서 세상 모든 이치를 깨닫고 통찰하시는 숨은 고수분들, 자신의 분야에서는 최강의 내공을 가지고 있지만 워낙 겸손하셔서 언론에 노출되지 않으시는 사파무림대가들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아는 사람 없이 가지만 나설 때는 모두가 친구가 되는 묘한 마력이 있는 식당, 훈식당입니다.


만약 자리가 없다!!! 즉석에서 자리를 만들어 드립니다.^^


만원의 행복, 나눔의 가치, 한잔의 감동을 모두 느낄 수 있는 곳! 


훈식당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