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청보리' 여행이야기

[제주가족여행]제주여행지 추천! 에코랜드!

마산 청보리 2019. 1. 18. 07:00

제주 가족 여행 2일째 이야기입니다. 12월 31일에 제주에 도착했고 2019년 새해를 제주도에서 맞이했습니다.

저희가 묶었던 숙소는 켄싱턴 리조트 였는데 바로 옆이 강정마을이었습니다. 해군기지로 문제가 많았던 곳이지요. 관련 영상을 만들어서 제 유튜브 채널에 올렸었습니다.

강정마을...우리가 무관심할 일은 아니었습니다.

일출을 보고 아이들과 리조트 근처를 산책했습니다.

새해를 몸으로 맞는 아이들.^^

신나게 뛰어놀았습니다.

오전에 아내님과 한바탕하고. 해결되고 나서 숙소를 나섰습니다. 한바탕했던 이야기는 [딸과 아빠의 그림일기]에서 소개드렸습니다.ㅠㅠ

당시에는 나름 심각했지만 시간이 지난 지금 다시 생각해보면 '부부싸움은 칼로 물베기'라는 말이 절로 떠오릅니다.^^ 지금은 아내님과 잘 지내고 있습니다.^^

우리의 첫 방문지! 에코랜드였습니다. 에코랜드에 대한 설명은 아래 사진으로 대신합니다.

에코랜드는 규모가 어마어마했습니다. 방문하실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반나절 코스로 시간을 할애하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충분히 느끼려면 반나절은 필요해 보였습니다.

먹꺼리도 있습니다.

에코랜드는 기차를 타고 이동합니다. 기차 또한 낭만적이더군요.

눈이 쌓여 있었습니다. 따뜻한 남쪽 나라에 사는 어린이들은 눈만 있으면 만사 OK라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저희는 다음 방문지 때문에 어쩔 수 없이 2시간만에 나와야 했습니다. 마침 날이 추웠는데 방문객이 아주 많았습니다. 주차하고 처음 든 생각.

'이 추운 날, 이곳엔 왜 이렇게 사람이 많지?'


들어가보니 바로 이해되었습니다. 아이들 뿐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신선한 장소였습니다. 체험보다는 느낌이 좋았던 곳입니다. 걷고 자연을 보며 여유로움과 깨끗함을 만끽할 수 있었습니다. 에코랜드를 나서며 아내님과 전 같은 말을 했습니다.

"다음엔 시간 넉넉히 잡아서 또 오자!"


겨울은 겨울이라서 좋았고 여름이면 여름이라서 또 좋은 곳 같습니다. 이미 유명한 곳이라는 생각이 들지만, 제주도 가족 여행지로 '에코랜드'를 추천합니다.


다음 장소도 어마무시했습니다. 내일 소개드리겠습니다. 제주 가족 여행, 순탄하고 재미있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