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 청보리' 사는 이야기

[진동맛집]베트남 퓨전요리 전문점, SO MOT을 소개합니다.

마산 청보리 2018. 7. 18. 07:00

진동에 새로운 식당이 생겼습니다. So MoT, 찾아보니 베트남 어로 "제 1의"이라는 뜻이더군요.


검색해보니 원 단어는 <số một> 이었습니다.

진동 협성 엠파이어 아파트 옆 번화가에 위치해 있습니다. 2층입니다.

실내 인테리어도 베트남 색이 풍깁니다. 깔끔합니다.

우와!!! 손님들이 모두 베트남분들이셨어요. 들어서는 순간 깜짝 놀랬습니다. 한국인이 없었어요.ㅠㅠ. 그만큼 현지 음식에 가깝다는 뜻이겠지요.^^

메뉴도 다양합니다.


테이블마다 3가지 소스가 있었습니다. 여쭤보니 제일 왼쪽 소스는 매운 것, 가운데 소스는 달콤했습니다. 가장 오른 쪽 메뉴는 마늘짱아치 맛이었습니다. 새콤하더군요.

새우볶음밥입니다. 아이들도 맛있어 했습니다.

베트남 만두, 차죠입니다. 신기하게 저희 아이들은 만두를 좋아하지 않지만 차죠는 잘 먹더군요.^^

제가 시킨 양지 쌀국수(대)입니다. 시키고 후회했습니다. (대)는 안 시켜도 될 것 같습니다. 양이 너무 많았습니다.ㅎ.


저는 쌀국수는 주로 국수나무에서만 먹었었는데 So MoT의 쌀국수도 맛이 좋았습니다. 추후 다시 가고 싶은, 생각나는 베트남 쌀국수였습니다.


다음에 가면 다른 메뉴도 시켜먹고 싶네요.


주방장님이 베트남분이시더군요.


혹시 베트남 음식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조심히 추천드립니다.


진동에 있는 베트남 퓨전요리 전문점, So MoT 입니다.^^


<이 글은 식당으로부터 어떤 협찬없이 내 돈주고 직접 사 먹은 후 쓴 후기 입니다.>


반응형